e비즈니스

메타버스 마케팅의 진화… 롯데제과, 메타버스서 ‘카레_이싱’ 게임 대회 개최

변재영
[디지털데일리 변재영 기자] 롯데제과가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ROBLOX)’를 활용한 가정간편식 ‘Chefood(쉐푸드)’ 브랜드 게임 세 번째 에피소드 ‘카레_이싱’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출시된 쉐푸드 블렌딩 카레가 주제로 된 레이싱 게임이다.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에는 규모를 키워 실시간 대회까지 개최한다.

쉐푸드 카레_이싱 게임은 로블록스에 마련된 쉐푸드 브랜드 공간에서 카레와 함께 자동차 경주를 즐기는 스토리다. 맛있는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완성하기 위해 코스 위에 놓인 다채로운 향신료 아이템들을 모으며 레이싱을 진행해야 한다. 획득한 향신료 수와 레이싱 기록을 따져 이벤트 응모와 대회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소비자들의 참여와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실시간 대회도 8월 중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쉐푸드 카레_이싱 챔피언십’ 대회는 오는 8월 21일까지 예선전 진행을 통해 참가 신청받는다.

참가 방법은 게임 완주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참여 신청자 중 상위 기록자 16명을 선발해 본선 경기를 실시한다. 대회는 인기 로블록스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변재영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