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히트2’,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1위 달성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넥슨이 최근 넥슨게임즈 개발작으로 선보였던 ‘히트2(HIT2)’가 국내 구글플레이 정상에 올랐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HIT2)’가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리니지M과 리니지W 등 리니지 시리즈를 꺾은 모바일게임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이어 히트2가 두 번째 사례가 됐다.

앞서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히트2는 오픈 12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오르면서 초반 성적을 냈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지난 27일 매출 6위로 차트에 첫 진입한 후 지속적으로 순위가 상승하며 출시 일주일 만에 1위를 달성했다.

인기 순위 또한 출시 전부터 사전 다운로드 효과로 애플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27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1위 자리에 올랐다.

넥슨 최성욱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히트2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는 만큼 이용자 목소리 또한 꼼꼼히 확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만든다는 마음가짐으로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히트2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히트2는 넥슨 대표 모바일 지식재산(IP)인 ‘히트(HIT)’를 잇는 정식 후속작으로, MMORPG 장르로 새롭게 태어나 대규모 필드 전투 및 공성전을 메인 콘텐츠로 내세운다.

이용자가 직접 서버 룰을 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등 참여형 시스템을 통해 보다 확장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또한, 서비스 오픈 당일부터 이용자 피드백을 토대로 개선점을 정리해 곧바로 반영, 안내하는 등 개발진이 적극적으로 나서 히트2 이용자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데 총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넥슨은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든 히트2 이용자에게 계시자의 희귀 클래스 선택권 및 골드, 강화석 주머니, 퀘스트 지령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