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차병원·바이오그룹 2022 신입∙주니어 공채... 내달 13일까지 마감

신제인
[디지털데일리 신제인 기자] 차병원·바이오그룹은 2022년 신입∙Junior(주니어) 공채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종합연구원, 미래의학연구원, 분당차병원∙일산차병원을 비롯한 차병원 계열 병원, 의료재단, 차바이오텍∙CMG제약∙차백신연구소를 비롯한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등 14개 기관에서 실시한다. 채용 직군은 연구개발, 사무행정, 전산 등 3개 분야다.

이번 공채에서는 신입 전형과 함께 직무적합성이 높은 인력을 선발하기 위해 주니어 전형을 신규 도입했다. 주니어 전형은 유관경력 1~3년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신입∙주니어 공채는 서류전형과 인∙적성 검사,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 희망자는 29일부터 10월13일까지 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7개국 86개 기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바이오메디컬그룹이다. 이번 채용에서 우수 인재를 영입해 R&D 역량을 강화하고, 국내외 신사업을 추진해 성장동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그룹 내 우수 인재를 선발해 미국∙호주 등 해외연수 기회를 부여하는 ‘글로벌 전문가 제도’를 시행 중이다.

담당 직무별 연구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인재육성을 위한 ‘연구원 박사과정’, MBA와 바이오∙헬스케어 교과를 접목한 경영학석사 학위과정인 ‘바이오MBA’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신제인
jan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