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KT엠모바일, 4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알뜰폰 부문 1위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4년 연속 알뜰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콜센터품질지수’는 대한민국 콜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 기준을 마련하여 우리나라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관리 지표를 제공하는 평가로 대표적인 콜센터 품질평가 조사다. 이번 조사는 총 59개 업종, 209개 기업 및 35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KT엠모바일은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 확산으로 다이렉트몰 리뉴얼과 셀프케어 시스템을 선보였고, 코로나19에 따른 고객센터 폐쇄에 대비해 고객센터를 이원화했다.

그 결과 모니터링 조사 5개 항목에서 업계 평균 이상 점수를 기록했으며, 고객만족도 조사 7개 전체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달성했다.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