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 ‘U+유모바일’로 브랜드 개편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미디어로그는 오는 11월 1일부로 기존 브랜드 'U+알뜰모바일'에서 'U+유모바일'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전환기를 맞고 있는 알뜰폰 시장에서 ‘디지털 전문 MVNO’로 비상하기 위한 목적이다. 모회사인 LG유플러스의 브랜드 체계에 맞춰 'U+' 를 브랜드명 앞에 배치, LG유플러스와의 비즈니스 연결성을 강조했다.
신규브랜드 ‘U+ 유모바일’은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를 지향, ▲‘아껴주니까(SAVING), ▲쉽고 간편하니까(SIMPLE), ▲즐거우니까(DELIGHTFUL)의 3대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11월 중순 '뉴다이렉트몰'을 새롭게 오픈해 고객들이 서비스 상품을 탐색해서 고르고 선택해 개통하는 모든 과정에서 사용자경험(UX)) 설계를 반영해 쉽고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구독상품을 이용해도 친구나 가족을 추천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적립된 포인트는 요금납부 및 상품을 원하는 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보험료 차등 적용' 4세대 실손보험, 과잉진료 억제 실효성 있나…"비급여 관리 제한적 달성"
2024-11-24 12:00:00LG전자, ‘사회적 기업 민관협력 활성화 우수 기업’ 선정
2024-11-24 11:01:56농협은행마저 점포 폐쇄 릴레이 동참…경영환경 개선하기 위함이라지만 고객 편의는 '뒷전'
2024-11-24 10:46:03비트코인 9만9800달러까지 상승…돈 끌어모으는 자석?
2024-11-24 10:44:42"기세 심상치 않네" 랜섬허브 공격, 한국도 안전하지 않다
2024-11-24 09:4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