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픽셀, 그랑사가 2주년 기념 캐릭터 성장지원 이벤트 실시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엔픽셀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 국내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그랑사가에서 게임 아이템 지급 및 캐릭터 경험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이날부터 두달 동안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10회씩 총 600회 무료소환 혜택과 ‘그랑웨폰’ 선택권 및 소환권 등 ‘2주년 그랑쿠폰’을 선물한다.

다음달 23일까지는 ‘신규 기사단 성장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고 레벨 그랑웨폰 선택권 및 소환권으로 이용자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며, 접속 시간에 따라 골드와 경험치 보너스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통해 거대 보스에 도전하는 ‘총력전’과 기존 그랑웨폰을 한 단계 더 강화하는 ‘문장각인’ 콘텐츠를 추가했다. 2주년 특별 출석을 통해 ‘SSR 아티팩트 선택권’ 및 ‘고대·천사·요괴 그랑웨폰 선택권’, 주인공 ‘라스’ 한정 코스튬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의 첫 프로젝트로 지난 2021년 1월 국내에 이어 11월 일본과 12월 대만·홍콩·마카오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최근 중국 외자판호를 획득한 바 있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