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11비트스튜디오, 신작 ‘디 쏘마터지’ 공개…이들의 다크 판타지는?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폴란드 개발사 풀스 띠어리(Fool's Theory)가 개발 중인 PC 다크 판타지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영상이 공개됐다.

폴란드 게임 퍼블리셔 11비트스튜디오는 PC 게임 ‘디 쏘마터지’ 게임 플레이 영상을 6일 공개했다.

11비트스튜디오는 이날 총 1분4초 분량 영상을 통해 디 쏘마터지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디 쏘마터지는 러시아 혁명이 발생한 폴란드 수도 바르샤바를 무대로 초현실적인 능력을 갖춘 주인공 모험을 그렸다.

영상 후반부에는 해골의 형상을 한 귀족형 유령 ‘유피르(Upyr)’에게 지시를 내려 유령형 몬스터의 등 뒤에서 단숨에 칼로 대미지를 입히는 턴제 전투 방식도 확인할 수 있다.

11비트스튜디오는 “디 쏘마터지가 첫 공개되고 전세계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어 개발팀과 11비트스튜디오 모두 고무된 상태”라며 “향후 공개될 예고편에서도 신비로운 페이지로 통하는 비밀 메시지를 숨겨놓는 등 앞으로도 흥미를 선사할 여러 장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11비트스튜디오는 오는 20일부터 북미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개발자콘퍼런스(GDC)에서 디 쏘마터지 데모 버전을 공개할 계획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