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피파온라인4’ EA코리아, 경력 공채 첫 시행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가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

‘피파온라인4’를 개발·유통하는 글로벌 게임 기업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가 오는 9일까지 상반기 대규모 경력사원 공개 채용 서류 접수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EA코리아 공개 채용은 피파온라인4 및 신규 개발 프로젝트 분야에서 이뤄진다.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직무와 ▲개발 PM ▲UX/UI 디자인 ▲게임 기획 ▲품질 기획 등 기업 내 다양한 계열의 약 20개 직무를 대상으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특히 EA코리아는 경력직 공개 채용을 처음으로 시행한다. 이번 채용은 원서 접수를 시작으로 직군별 테스트, 인터뷰 전형(1·2차 화상 인터뷰)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단, 개발 직군의 경우, 최소 경력 연차 충족 시 서류 전형 합격자로 분류해 코딩 테스트 단계로 넘어간다. 코딩 테스트 일정은 다음달 16일이다.

공개 채용과 관련해 각 분야별 상세 직무 사항 및 전형 절차는 EA코리아 홈페이지 채용 사이트와 별도 입사지원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A코리아 채널톡(일대일 채팅 상담)으로도 문의를 접수한다.

한편, EA코리아는 다양한 복리후생으로 임직원이 커리어와 역량 확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A 주식 제공 및 할인 구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근무형태(사무실·재택·하이브리드 등) ▲자녀 보육수당 지원 ▲일주일간의 연말 유급휴가 및 4주간의 배우자 출산 유급휴가 등 각종 가족돌봄 휴가 지원 ▲선택적 복리후생 포인트 지원 ▲건강보험료 100% 회사 부담 ▲재택 및 통근 비용 지원 ▲EA 게임·콘솔기기 구입비 지원 등이 있다.

EA코리아는 사내 문화, 복리후생 및 직무 등 입사 지원을 고려하는 지원자들의 궁금한 사항을 채용 담당자가 직접 알려주는 일대일 커피챗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신청자 중 대상자를 선정해 온라인으로 30분간 개별 진행된다. EA코리아 채용 과정에 있어 지원자들의 심리적 부담감을 덜고 전반적인 기업과 직무를 심도 있게 알아가는 소통의 기회로 마련됐다. 커피챗은 EA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채용 평가에 기록되지 않는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