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신세계百, 역대급 코스메틱페어 개최…4만여개 샘플 쏜다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6일부터 11일간 ‘코스메틱페어’를 열고 4만여개 샘플을 무료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이른 더위로 나들이객이 늘며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실제 지난 3월 화장품 매출을 살펴보면 전년동기대비 35.7% 증가했다. 이에 신세계백화점은 고객 수요를 확대하기 위한 코스메틱페어에 나선다.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코스메틱페어는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등 총 70여개 인기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우선, 신세계백화점은 입생로랑, 비오템, 키엘, 랑콤 등 봄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무료 체험 샘플 4만여개를 1인 1개씩 선착순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브랜드 샘플과 점포를 선택 후 다운로드한 쿠폰을 해당 매장에 보여주면 된다.

대표 샘플로는 ▲입생로랑 퓨어샷 크림 3ml ▲비오템 스킨케어 베스트 2종 샘플 ▲키엘 미드나잇 리커버리 클렌징 오일 40ml 등이 있다.

모바일 앱에서는 무료 샘플 행사와 더불어 10만원 이상 구매 때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신제품 팝업스토어, 메이크업쇼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인다. 본점 1층에서는 ‘조 말론 런던’ 새로운 블로썸 리미티드 컬렉션을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소개한다. 경기점 1층에서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나스 에어 매트 립 컬러 메이크업 쇼를 펼친다. 메이크업 쇼 행사를 기념해 8만원 이상 구매 때 립&블러쉬 2종 샘플카드를 증정하고, 12만원 이상 구매 때 나스 파우치를 선물한다.

오는 6월까지 화장품 마일리지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 제휴 ▲씨티 ▲삼성 ▲신한 ▲하나 ▲시코르 ▲BC바로 카드로 화장품 장르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누적 적립 금액 구간에 따라 금액대별 10%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화장품 마일리지 적립은 각 점포 사은 행사장에서 3개월간 가능하고, 상품권 증정 기간은 7월1일부터 31일까지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김정환 상무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봄 나들이객이 늘면서 색조, 립스틱, 향수 등 화장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코스메틱페어는 화장품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