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넷기어, 5포트 멀티 기가비트 2.5G 이더넷 언매니지드 스위칭 허브 'MS105' 출시

이상일
▲ⓒ
▲ⓒ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넷기어코리아가 중소규모 네트워크를 비용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5포트 멀티 기가비트 2.5G 이더넷 비관리형 스위치인 MS105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MS105은 급격히 증가하는 데이터 트래픽을 처리하기 위한 고속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 패키지에는 MS105 본체, 전원 어댑터, 월마운트 키트 및 고무받침, 설치 안내서가 포함되어 있다. 이 제품은 메탈 케이스에 5개의 2.5G 포트를 갖추고 있으며, 데스크탑이나 월마운트 설치를 지원한다. 팬이 없는 에너지 효율적인 디자인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MS105은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비즈니스 환경에서 필요한 안정성을 제공한다. 포트 동작 상태와 속도 등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LED 지원과 함께 802.1p 트래픽 우선 순위 지정 기능을 제공하여 보다 정교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점보프레임을 지원한다.

또한 비디오 스트리밍, 전화 회의, 파일 공유 등에 필요한 높은 대역폭을 지원하며, 기존 Cat 5e 이상의 케이블을 활용해 고속 연결을 제공한다. MS105은 1G/2.5G를 지원하는 WiFi 6 AP에 적합하며, 저전력 소비와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을 특징으로 한다.

MS105은 100Mbps, 1Gbps, 2.5Gbps까지 모든 속도를 지원하며, 넷기어는 이 제품에 대해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를 제공한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