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이제 알뜰폰도 쿠폰 쏜다…KT엠모바일, ‘M쿠폰’ 멤버십 론칭

강소현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KT엠모바일은 매월 제휴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M쿠폰’(M모바일+쿠폰)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KT엠모바일이 새롭게 출시하는 ‘M쿠폰’ 서비스는 KT엠모바일 고객들에게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월 ‘M쿠폰’ 서비스 이용고객 선착순 3만명은 KT엠모바일과 제휴를 맺은 다양한 제휴사의 무료 이용권 및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5월에 제공되는 쿠폰은 ▲쇼핑 할인(이마트24, KT알파 쇼핑, 디에센셜, 편백네) ▲구독형 서비스(GS25, 지니뮤직, 블라이스) ▲반려동물 쇼핑몰(펫프렌즈) ▲휴대폰 쇼핑몰(에이샵, 에이루트) ▲여행(아고다) 등 총 16개 제휴사의 쿠폰이다.

신청 방식도 간단하다. KT엠모바일 다이렉트 몰에 가입 후 PC와 APP(앱)을 이용하여 쿠폰 받기를 누르면 실시간 문자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상단 ‘상품 소개 → M쿠폰 메뉴 → 쿠폰받기’를 누르면 신청이 완료 되고, 수신한 쿠폰 상세보기에 반영된 URL을 통해 쿠폰등록 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KT엠모바일 전승배 사업운영본부장은 “경기 불황과 고물가 속 다양한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해 ‘M쿠폰’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1위 사업자로서 프리미엄 알뜰폰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소현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