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커넥트웨이브 메이크샵, 홈페이지 개편… “사용자 편의성 강화”

이안나 기자
커넥트웨이브 메이크샵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커넥트웨이브]
커넥트웨이브 메이크샵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커넥트웨이브]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주 이용자는 셀러 및 쇼핑몰 예비 창업자들이다. 이를 감안해 홈페이지는 쇼핑몰 제작과 경영에 필요한 ▲알아보기 ▲준비하기 ▲판매하기 ▲운영하기 ▲홍보하기 ▲메이크샵 스토어 ▲고객센터 총 7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쇼핑몰 구축부터 관리까지 단계별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만든 점이 특징이다. PC, 모바일, 태블릿 등 사용하는 디바이스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접근성도 높였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샵 스토어에선 메이크샵 회원 누구나 적용 가능한 다양한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 신규 서비스 등 쇼핑몰 경쟁력을 높이는 맞춤형 정보도 제공한다.

메이크샵 측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여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쇼핑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