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웨이브 메이크샵, 홈페이지 개편… “사용자 편의성 강화”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주 이용자는 셀러 및 쇼핑몰 예비 창업자들이다. 이를 감안해 홈페이지는 쇼핑몰 제작과 경영에 필요한 ▲알아보기 ▲준비하기 ▲판매하기 ▲운영하기 ▲홍보하기 ▲메이크샵 스토어 ▲고객센터 총 7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쇼핑몰 구축부터 관리까지 단계별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만든 점이 특징이다. PC, 모바일, 태블릿 등 사용하는 디바이스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접근성도 높였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샵 스토어에선 메이크샵 회원 누구나 적용 가능한 다양한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 신규 서비스 등 쇼핑몰 경쟁력을 높이는 맞춤형 정보도 제공한다.
메이크샵 측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여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쇼핑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연금,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지지… 법원 판단만 남아
2025-01-19 15:31:10공정・투명한 '공매도'위한 가이드라인 최종안 마련… 금감원 "3월말까지 전산화 완성"
2025-01-19 14:20:28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주담대 채무불이행자 비율도 '상호금융'업권이 가장 높아…"종합 리스크관리강화 필요"
2025-01-19 1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