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쿠팡플레이 시리즈 한 달 앞으로…손흥민 축하 인사 공개

강소현 기자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쿠팡플레이가 오는 7월 27일과 30일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약 한 달 앞두고 영국 토트넘 홋스퍼 소속 축구선수 손흥민의 축하 영상과 1,2차전 티켓 예매 안내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먼저, 프리미어리그 100호 골 달성과 함께 올 시즌을 마무리한 손흥민은 영상을 통해 “너무 특별한 골을 특별한 경기에서 달성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많은 팬분들과 많은 국민들의 응원에 항상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그는 또 “선수로서 또 사람으로서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도록 분석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하며 “동료 선수들과 함께 한국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만으로도 특별한 일이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서 동료들에게 한국 팬들이 얼마나 토트넘을 응원하고 애정 하는지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고 감사했다"라고 말했다.

내달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한국을 찾는 두 팀에 대한 인사와 조언도 잊지 않았다. 그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선수들이 프리시즌에 한국을 찾아줘서 감사하고 대한민국의 많은 축구팬들을 즐겁게 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6월 27일과 28일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1,2차전 티켓 예매에 대한 안내 영상도 쿠팡플레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팀 K리그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1차전 티켓은 6월 27일 오후 1시에, 2차전인 맨체스터 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티켓은 다음 날인 28일 오후 1시에 오픈된다고 발표했다.

해당 영상에는 1,2차전 티켓 예매에 대한 정확한 일시와 티켓 예매 절차가 각 단계별로 정리되어 있다. 티켓 구입을 원하는 팬들은 안내 영상 시청을 통해 성공적인 티켓 예매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두 경기 티켓 모두 쿠팡 와우회원만 예매가 가능하고,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 주관, 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로 오직 쿠팡 와우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올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개최되는 두 번째 해로 7월 27일 저녁 8시에는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가 펼쳐지며, 7월 30일 저녁 8시에 열리는 2차전에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맞붙을 예정이다.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및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쿠팡플레이 유튜브와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 판매 등 해당 일정은 주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강소현 기자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