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지니언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순회 로드쇼 개최… 해외 사업 박차

이종현 기자
지난 4월 미국서 진행된 보안 전시회 RSA 콘퍼런스 2023의 지니언스 부스 모습 ⓒ지니언스
지난 4월 미국서 진행된 보안 전시회 RSA 콘퍼런스 2023의 지니언스 부스 모습 ⓒ지니언스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사이버보안 기업 지니언스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객 및 파트너를 위한 ‘2023 지니언스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니언스는 2016년 미국법인 설립 이후 34개국 38개 글로벌 파트너를 확보했다. 아태지역에서는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6개국 7개 파트너를 통해 주력 제품인 네트워크접근제어(NAC)를 공급하는 중이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네트워크 환경을 보다 효율적으로 보호하는 NAC 기반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접속(ZTNA) 솔루션 ‘지니안 ZTNA’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모든 것을 지속적으로 검증하고 대응한다는 원칙을 기본으로 하는 제품은 여러 네트워크 환경과 연결지점을 보호하며 지속적인 검증 과정을 거친다.

로드쇼는 7월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8월 인도네시아, 9월 태국에서 개최된다. 파트너 교육 및 행사를 통해 지니언스 기술력과 고객 지원 능력을 배가시켜 궁극적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지니언스 김계연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미국법인장은 “아태지역 보안 시장이 클라우드 바람을 타고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며 “태국 및 말레이시아의 대규모 공공사업 수주를 목표로 성과를 거둬들일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