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메일 서비스 1년 무료"…NHN두레이, 협업도구 도입 고객사 대상 프로모션 진행

김보민 기자

[디지털데일리 김보민 기자] NHN두레이(대표 백창열)는 두레이 협업도구를 신규 도입하는 고객사에 메일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인원 협업툴 '두레이'의 '두레이 협업도구'를 도입하면 메일 서비스를 1년 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로 두레이를 도입하는 모든 기업 고객이 대상이다. 베이직,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등 고객사 규모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두레이 협업도구는 기존에 많이 활용하는 협업 서비스인 '메일'과 '메신저'의 한계를 극복해 협업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메일 서비스는 수신된 메일이 업무 별로 구분되지 않아 각 업무의 진행 현황 및 이력을 한 눈에 파악하기 어렵다. 두레이 협업도구를 적용하면 모든 업무가 보드, 단계, 플래닝으로 분류되어 업무 별 진행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메신저의 경우 대화 내용이 휘발되는 성질이 있어 업무에 필요한 내용을 찾거나 대화 내용을 관리하기 까다롭다. 두레이 협업도구에서는 프로젝트 댓글에 '멘션'(@) 기능으로 담당자를 불러와 해당 프로젝트와 관련해 신속히 소통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NHN두레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보민 기자
kimbm@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