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세일즈 코파일럿' 신기능 추가

김보민 기자
마이크로소프트(MS) 세일즈 코파일럿 [ⓒ MS 블로그]
마이크로소프트(MS) 세일즈 코파일럿 [ⓒ MS 블로그]

[디지털데일리 김보민 기자] 마이크로소프트(MS)가 '세일즈 코파일럿'의 신기능을 추가했다.

세일즈 코파일럿은 마이크로소프트 365와 팀즈를 기반으로 고객관계관리(CRM) 업무 자동화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판매자 애플리케이션이다.

8일(현지시간) MS 블로그에 따르면 세일즈 코파일럿은 판매자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에서 CRM 데이터를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판매자는 회의를 비롯한 바쁜 일정 중 CRM 기록을 보고 고객사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또한 판매자는 관리자가 설정한 환경을 기반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내 동료 직원 및 고객과 대화할 수 있다.

이메일 요약 기능도 개선됐다. 요약 항목 옆에 참조 가능한 인용문이 각주 형식으로 나타나는 방식이다.

아웃룩(Outlook)에서 진행한 여러 상호 작용을 CRM에 저장하는 기능도 추가됐다. 이제 다이나믹스 365를 사용하는 판매자는 초안을 작성하는 동안에도 CRM에 저장할 이메일을 표시할 수 있다.

김보민 기자
kimbm@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