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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B, B tv 온애드에서 '코바코' 공익광고 캠페인

백지영 기자
금상호 SK브로드밴드 B2B기획 담당(사진 오른쪽)과 김종영 한국방송진흥공사 진흥사업본부장이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사회공헌 및 광고홍보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SKB]
금상호 SK브로드밴드 B2B기획 담당(사진 오른쪽)과 김종영 한국방송진흥공사 진흥사업본부장이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사회공헌 및 광고홍보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SKB]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SK브로드밴드(사장 박진효)는 디지털 사이니지 ‘온애드’에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의 공익광고 캠페인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미디어를 활용한 ESG 활동의 일환이다.

온애드는 B tv 채널 800번에서 ‘IPTV + 사이니지 + 동영상’을 제공하는 미디어서비스다. 광고와 홍보 효과가 입증돼 프랜차이즈 매장, 금융 회사, 대학교를 비롯해 최근에는 경로당까지 설치가 확산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최근 미디어를 활용한 ESG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월 배우들이 팬들과 만나는 ‘필모톡’ 행사를 진행 중이다.

현재 배우들이 출연한 콘텐츠를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이 해당 배우의 작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들이 미디어에 손쉽게 접근하도록 했다. 또 가치봄 콘텐츠의 매출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되고 있다.

향후 SK브로드밴드는 건물 옥상 등에 있는 디지털옥외광고 온애드 서비스에서도 코바코의 공익광고를 제공할 계획이다.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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