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야놀자 “해외여행도 국내여행처럼 편하게 준비하자”

이나연 기자
[ⓒ 야놀자]
[ⓒ 야놀자]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야놀자가 글로벌 여행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야놀자는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해외숙소 서비스를 고도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슈퍼앱으로서 항공부터 숙소까지 해외여행도 국내처럼 준비할 수 있는 이용 편의성 제고에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글로벌 주요 파트너사와 연동을 통해 다양한 숙소 정보를 최저가 기준으로 노출하고, 정확한 정보 탐색을 위해 검색바를 추가하는 등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한 각종 기능도 도입했다. 이외에도 50만개 이상 숙소에 대한 글로벌 이용자 후기를 공유한다.

야놀자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 가격 경쟁력을 높인 라이브 방송도 최초로 선보인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에어서울 일본·베트남·필리핀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고,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일본 노선 경우, 발권수수료를 무료로 지원하고, 제휴 카드 이용 때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고려해 이용 편의성을 중심으로 해외숙소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항공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해외여행도 누구나 마음 편히 준비할 수 있는 글로벌 대표 여행 플랫폼으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연 기자
ln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