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고기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이안나 기자
[ⓒ 미트박스]
[ⓒ 미트박스]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대표 김기봉 서영직)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기획전은 사전예약과 본 행사로 나누어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이날부터 9월8일 오전 10시까지다. 예약 혜택으로 최대 1만5000원 할인쿠폰과 최대 4% 포인트 페이백을 제공한다.

이후 9월8일부터 20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는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에서는 100여개 상품에 대해 최대 1만5000원 할인쿠폰, 최대 2% 포인트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미트박스 자체 브랜드(PB) ‘당당한컷’ 미국산 앵거스 LA갈비 선물세트부터 꽃등심 중심으로 구성된 투뿔(1++) 한우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 한우 투뿔 세트는 9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LA갈비 세트는 5만원대 알뜰상품부터 12만원대까지 구성했다.

미트박스는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배송해 주는 ‘배송일 지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러 주소지로 선물을 보내고 주소지별로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미트박스는 “유통 마진을 최대 30%까지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한다”며 “한우 투뿔 세트는 타사대비 약 30%, LA갈비 세트는 타사대비 10% 가격경쟁력을 갖췄다”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