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네오위즈 ‘P의 거짓’·‘산나비’, ‘도쿄 게임쇼 2023’ 참가

문대찬 기자
도쿄 게임쇼 2023에 참가하는 P의 거짓과 산나비 [ⓒ네오위즈]
도쿄 게임쇼 2023에 참가하는 P의 거짓과 산나비 [ⓒ네오위즈]

[디지털데일리 문대찬 기자] 네오위즈가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인 ‘도쿄 게임쇼 2023’에 참가한다.

네오위즈는 ‘P의 거짓’과 ‘산나비’를 앞세워 ‘도쿄 게임쇼 2023’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도쿄 게임쇼는 일본 도쿄 치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21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된다.

P의 거짓은 일본 유통을 담당하는 ‘해피넷’ 부스를 통해 관람객과 만난다. 총 4대 규모의 시연 공간에서 관람객은 P의 거짓 정식 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P의 거짓은 19세기 말 벨 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울라이크 장르의 싱글 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지난 19일 PC와 콘솔 플랫폼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네오위즈는 P의 거짓을 체험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스티커’ 굿즈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주어지는 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LP 레코드 모양의 코스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산나비의 단독 부스에는 총 4대의 PC가 준비됐다. 멀티 엔딩 중 한 가지 엔딩의 전체 스토리를 포함한 정식 베타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해피넷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산나비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도 체험할 수 있다.

산나비는 지난 6월 스팀 얼리 엑세스(앞서 해보기) 출시 후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역동적인 액션을 바탕으로 스팀 이용자 평가에서 97%의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는 11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 계획이다.

문대찬 기자
freez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