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마이크로닉스, 홍콩 전자전 ‘글로벌소시스 전시회’ 참가

김문기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개최되는 ‘2023 글로벌소시스 컨슈머 전자전(Global Sources Consumer Electronics & Components)에 참가한다
한미마이크로닉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개최되는 ‘2023 글로벌소시스 컨슈머 전자전(Global Sources Consumer Electronics & Components)에 참가한다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개최되는 ‘2023 글로벌소시스 컨슈머 전자전(Global Sources Consumer Electronics & Components)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4월에 열린 상반기 전시회에 이번 하반기 전시회에도 참가하는 마이크로닉스는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된 신제품을 해외 시장에 적극 알릴 기회로 보고 있다. 글로벌소시스에는 PC 기기와 게이밍 기어 용품 외에도 가상현실(VR), 스마트홈, 아웃도어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이번 행사에는 4200여 이상의 부스에 32개 제품 카테고리, 12만개 이상 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마이크로닉스는 2016년부터 이 전시회에 참가했다. 강현민 마이크로닉스 대표는 “PC 주변기기 시장은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꾸준히 진화해 나가고 있다. 특히 꾸준히 성장 중인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시장에 주목하고 있다. 아시아 최대 IT 전시회 중 하나인 글로벌소시스를 통해 자체 디자인과 설계로 남다른 매력를 갖춘 우리 제품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적극 힘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닉스는 파워서플라이를 시작으로 게이밍 기어, PC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을 앞세워 관람객을 만난다. 자체 디자인한 제품들로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기능을 적극 알림으로써 전 세계 시장 관계자 및 바이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전시되는 제품은 최근 국내 출시된 ‘아스트로 II 플래티넘(ASTRO II PLATINUM)’ 시리즈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위즈맥스 플래티넘(WIZMAX PLATINUM)’ 시리즈 등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 외에 피트 몬드리안의 화풍을 케이스에 담은 ‘EH1-몬드리안(MONDRIAN)’이 포함된다. 럭셔리 기계식 키보드를 지향하는 ‘칼럭스(CALUX)’ 또한 전시장에 출품될 예정이다.

자체 디자인과 설계로 차별화된 매력을 갖춘 제품을 들고 2023 하반기 글로벌소시스 컨슈머 전자전에 참가하는 마이크로닉스 부스는 아시아월드엑스포 Hall 7, 7P21에 자리할 예정이다. 기타 다양한 제품 관련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