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아크로니스, 타사 솔루션 연동 지원하는 ‘사이버앱 스탠다드’ 발표

이종현 기자

ⓒ아크로니스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아크로니스는 서드파티 솔루션을 자사 플랫폼에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통합 기술 ‘사이버앱 스탠다드’를 발표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기술은 타사 서드파티 제품과 서비스를 자사의 통합 사이버보호 플랫폼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와 통합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골자다. 워크로드, 알림, 위젯 및 보고서 등을 아크로니스 플랫폼에 연동해 통합된 사용자환경(UI)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사이버앱 스탠다드는 공급업체에 고유한 노터치 디지털 경험과 애플리케이션(앱) 수명주기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에코시스템에 연결되는 벤더들은 다목적 벤더 포털(Vendor Portal)에 액세스해 앱을 구축 및 세부 정보 공유, 마케팅 자료 업로드 등을 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앱 카탈로그에 직접 게시도 가능하다.

아크로니스의 가이다르 마그다누로프(Gaidar Magdanurov) 사장은 “서비스 제공업체는 민첩성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도구 간의 원활한 통합이 필요하다. 이러한 통합을 통해 여러 도구들을 관리하는 데 드는 시간과 리소스를 절약하고 인적 오류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며 “아크로니스 사이버앱 스탠다드는 모든 벤더들의 툴을 연동시킴으로써 고객들이 사이버 보호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피력했다.

이종현 기자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