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SK 세븐모바일,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알뜰폰 부문 3관왕

권하영 기자
[Ⓒ SK텔링크]
[Ⓒ SK텔링크]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SK텔링크(대표 하성호)는 자사 알뜰폰 브랜드 ‘SK 세븐모바일’이 최근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알뜰폰 서비스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월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와 9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를 기록했던 ’SK 세븐모바일’은 8일 발표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도 알뜰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SK 세븐모바일’은 매월 가입 후 3·6·9개월이 경과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하는 ‘바른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잠재된 고객불만 발굴 및 제도개선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24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를 도입해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에서 고객문의에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있다.

알뜰폰 이용자 보호 업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주요 알뜰폰 사업자가 이용자 보호 관련 업무를 잘 수행하고 개선하는지, 고객 및 이용자의 평가는 우수한지 등에 대해 연 1회 종합 평가하고 그 결과를 발표하는데, 지난해 SK텔링크는 알뜰폰 자회사 중 유일하게 최우수 등급인 ‘매우 우수’를 받았다.

‘SK 세븐모바일’은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알뜰폰 부문 트리플 크라운 달성을 기념해 11월 한달 간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지급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