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아크로니스, AI 기반 개인용 사이버보안 솔루션 출시

이종현 기자
ⓒ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사이버보호 기업 아크로니스는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개인용 통합 사이버보호 솔루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는 안전한 백업과 AI 기반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 및 가족, 홈 오피스 사용자, 소규모 기업을 위해 설계됐다.

2022 아크로니스 사이버 보호 주간 글로벌 리포트에 따르면 개인의 41%는 데이터를 거의 또는 전혀 백업하지 않고 있지만, 61%는 통합 솔루션을 선호한다고 응답했다. 상호 연결성이 커진 세상에서 강력하면서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포괄적인 백업 및 사이버 보호에 대한 요구가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는 것이 아크로니스의 분석이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는 AI 기반 방어 메커니즘, 데이터 백업, 원격 관리 도구 및 모바일 장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하기 쉬운 단일 플랫폼 내에서 사이버 보호 요구 사항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AI 기반 사이버 보안 강화 ▲백업 및 복제 ▲원격 관리 ▲모바일 앱 및 백업 등이 주요 기능이다.

아크로니스의 가이다르 마그다누로프(Gaidar Magdanurov) 사장은 “AI의 발전으로 사이버 범죄자와 그들의 전술이 진화하고 있다. 오늘날에는 기술 전문 지식이 부족한 사람들도 복잡한 피싱 및 사회 공학 공격을 사용해 많은 개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앱) 및 시스템을 보호하려면 보안 및 데이터 백업과 통합된 완벽한 사이버 보호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