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이용자 간 실시간 협동 콘텐츠로 재미↑

왕진화 기자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가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테일즈’에 신규 길드 콘텐츠 ‘협동 원정대 베타(Beta)’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협동 원정대’는 최대 4명의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오는 28일까지 베타 서비스 형태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원정대원들과 함께 새로운 스테이지와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협동 원정대 코인을 모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연말 이벤트도 시작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무료 50연차’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용자는 첫 접속일로부터 5일간 매일 10회씩 최대 50회 무료 소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오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코스튬, 카드, 각성 던전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맞이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유성에 크리스마스 테마도 적용된다.

이 외에도, 오는 28일까지 ▲세계 탐험 콘텐츠에서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부스트’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신규/복귀 기사 출석 이벤트’ ▲에바의 복귀 기사 특훈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영웅 ‘꽃집 아가씨 바리’의 두 번째 전용 무기 ‘피노’를 추가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