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라이더와 오프라인 토론회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배달의민족 물류 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연말을 맞아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을 우아한청년들 본사에 초대해 ‘우아한 라이더 모임’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라이더 목소리를 직접 듣고 다양한 지원사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했다.
우아한청년들 측은 “온라인으로는 전해들을 수 없는 라이더들 의견을 직접 듣고 배민커넥트와 라이더 간 긍정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배민커넥트 관련 퀴즈로 시작된 이날 자리에서는 라이더와 함께 토론하는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마련됐다.
우아한청년들은 라이더와 ▲배달에 필요한 물품 ▲배달에 도움되는 제휴 혜택 ▲안전에 관련된 배민커넥트 활동 ▲라이더를 위한 다양한 기획활동 등 주제로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아한청년들은 매년 혹한기·혹서기 라이더들에게 실제 필요한 물품이 어떤 것인지 직접 조사한 다음 안전용품을 선정해 전달하고 있다. 혹서기에는 고급우비, 쿨시트 등을 지원하고 혹한기에는 방한복, 발열조끼 등을 무상제공한 것이 대표적이다.
이날 자리에서는 더 나은 안전용품을 지급하기 위해 담당자와 향후 받고 싶은 용품에 대해 얘기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또한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위해 배달수단, 주요, 정비, 금융, 여행, 의료 등 다양한 혜택 ‘배-네핏(배민케넉트 베네핏)’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자리에 참가한 라이더를 위해 우아한청년들은 감사선물도 전달했다.
우아한청년들은 “토론에서 나눴던 라이더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앞으로 배민커넥트 라이더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국민연금,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지지… 법원 판단만 남아
2025-01-19 15:31:10공정・투명한 '공매도'위한 가이드라인 최종안 마련… 금감원 "3월말까지 전산화 완성"
2025-01-19 14:20:28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주담대 채무불이행자 비율도 '상호금융'업권이 가장 높아…"종합 리스크관리강화 필요"
2025-01-19 1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