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韓 예능 확대…카카오엔터 제작 '더 인플루언서' 공개
[디지털데일리 채성오 기자] 넷플릭스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한국 예능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앞서 '좀비버스'로 K-좀비 예능을 선보였던 양사는 화제성을 가진 인플루언서(유명인)을 모아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예능에 도전할 계획이다.
4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소셜 생존 서바이벌 예능 '더 인플루언서'의 공개를 확정했다. 더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곧 몸값이 되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77인 중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사람을 찾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생존 서바이벌 예능이다.
해당 예능의 연출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이재석 PD와 '소녀 리버스'의 손수정 PD가 의기투합한다. 특히 인플루언서 예능 시초라고 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연출했던 두 PD가 넷플릭스와 만난 만큼 77인의 유명인을 한 데 모아 펼치는 생존 서바이벌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상황이다. 제작은 '좀비버스'와 '코미디로얄'로 넷플릭스와 합을 맞춰온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맡았다.
한편, 지난 3일 진행된 인플루언서들의 생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소셜미디어와 커뮤니티에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공개 전부터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
[현장] 팝업 맛집 ‘라인프렌즈’, 이번엔 제베원…“제로즈, 널 위해 알차게 준비했어”
2024-12-19 07:30:00KT엠모바일, '1인 결합' 서비스 '아무나 SOLO' 출시…왜? [IT클로즈업]
2024-12-19 07:10:00밈 코인 투자 플랫폼 GMGN… "블록체인 기술 기반 밈 토큰 거래 혁신 패러다임 구축"
2024-12-18 17:50:02혁신 3D 스트리밍 프로젝트 마와리(Mawari), 탈중앙화로 공간 컴퓨팅과 XR의 미래 모색
2024-12-18 17:45:34"멀티 SaaS 시대가 왔다" 소프트캠프, 제로트러스트 기반 보안 전략 속도
2024-12-18 17:4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