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니콘과 일상 속 감성 담기’ 촬영 세미나 성료

김문기 기자
니콘이 지난 21일 서울 마포구 카페에서 진행된 ‘니콘과 일상 속 감성 담기’ 주제의 카페 촬영 세미나 모습 [사진=니콘]
니콘이 지난 21일 서울 마포구 카페에서 진행된 ‘니콘과 일상 속 감성 담기’ 주제의 카페 촬영 세미나 모습 [사진=니콘]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지난 21일 서울 마포구 카페에서 ‘니콘과 일상 속 감성 담기’ 주제의 카페 촬영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발표했다.

니콘의 이번 세미나는 카페 촬영에 관심 있는 니콘 카메라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푸드 촬영, 실내 인물 촬영 등 카페 촬영 노하우 전수를 위한 4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강사로 나선 박지혜 작가는 푸드 촬영 세션을 통해 음료와 디저트 사이 구도 잡는 법, 빛 활용법, 적절한 필터 활용법 등 효과적인 디저트 촬영법을 강의했다. 실내 인물 촬영 세션에서는 작은 카페 소품을 활용하는 법과 인물 촬영 팁을 자세히 소개했다.

또한, 원 포인트 레슨 및 촬영 실습 등 촬영 노하우를 얻어갈 수 있는 다양한 시간이 마련됐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세미나 담당자는 “추운 날씨에 카페 나들이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는 만큼, 따뜻한 실내에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분들과 스킨십을 늘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진행하게 됐다”며 “그 동안 디저트나 실내 인물 촬영 스킬에 고민이 많았던 분들께 좋은 경험과 추억이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니콘은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다양한 시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