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라온시큐어, 인증 서비스 소통의 장 ‘옴니원’ 통합 홈페이지 선봬

최민지 기자
[ⓒ 라온시큐어]
[ⓒ 라온시큐어]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라온시큐어가 옴니원 브랜드 비즈니스 생태계를 제시하고 국내외 고객과 소통을 강화한다.

IT 보안·인증 플랫폼 기업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는 인증 서비스 비즈니스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옴니원(OmniOne)’ 브랜드 서비스들을 통합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옴니원 통합 홈페이지는 ▲옴니원 디지털아이디(OmniOne Digital ID) ▲옴니원 엔터프라이즈(OmniOne Enterprise) ▲옴니원 씨엑스(OmniOne CX) ▲옴니원 엔에프티(OmniOne NFT) ▲옴니원 배지(OmniOne badge) 등 신원인증 서비스 브랜드를 총망라했다.

옴니원은 어디에나, 어디서나라는 뜻의 ‘옴니(Omni)’와 ‘하나’라는 뜻의 ‘One’을 결합한 것으로, 어디에나, 어디서나 옴니원 하나로 신원인증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현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라온시큐어는 이번 옴니원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소개와 각 서비스들 관련 소식을 알리고 실제 옴니원 디지털아이디로 신원인증 체계를 구축한 적용 사례를 통해 옴니원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돕는다. 영문 홈페이지도 이용할 수 있어 해외 및 잠재 고객들과도 긴밀히 소통할 방침이다.

라온시큐어는 옴니원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특히 옴니원 디지털아이디를 중심으로 국내외 정부, 교육, 금융, 의료 등 다양한 분야 파트너들이 참여하는 디지털 신원인증 기반 다양한 서비스 생태계를 만들 계획이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올해는 인증 서비스 글로벌 리더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국내외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옴니원 브랜드를 총망라했다”며 “옴니원을 글로벌 대표 인증 서비스 브랜드이자 라온시큐어의 핵심 경쟁력으로 성장시키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