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니콘, 봄 맞이 대규모 캐시백 진행…3월 31일까지 구매 대상

김문기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 미러리스 카메라 캐시백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니콘]
니콘이미징코리아, 미러리스 카메라 캐시백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니콘]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니콘의 주요 미러리스 카메라와 Z 렌즈 구매 시 최대 90만원까지 환급해주는 봄 맞이 대규모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Z 8, Z 7II, Z 6II, Z 5, Z fc, Z 30 등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 6종과 NIKKOR Z 24-70mm f/2.8 S, NIKKOR Z 50mm f/1.8 S 등 Z 렌즈 23종을 대상으로 한다. 미러리스 카메라의 경우 바디 단품과 키트 모두 이벤트 대상이며, Z 렌즈 이벤트 중복 참여 시 5만원부터 최대 90만원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4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 무상 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15일까지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1인당 카메라와 렌즈 각각 최대 2대까지 신청 가능하며, 초과 시 합계 지급 금액이 높은 2대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4월 30일에 일괄 환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담당자는 “봄 바람이 느껴지는 날씨에 고객분들께 명절 선물과 같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따뜻한 봄, 새학기가 성큼 다가온 만큼 니콘의 매력적인 제품들과 함께 2024년 새해도 알차게 준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