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쿠팡, ‘3월 파워풀위크’ 진행…신학기 가전·디지털 브랜드 준비

왕진화 기자
[ⓒ쿠팡]
[ⓒ쿠팡]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쿠팡이 새 학기를 맞이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쿠팡은 ‘3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파워풀위크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월간 기획전이다.

이번 달 행사는 신학기 시즌에 맞춰 디지털 기기(노트북·태블릿PC·이어폰·키보드·마우스 등) 및 가전제품(공기청정기·냉장고·헤어드라이어·전자레인지·에어프라이어 등)이 중심으로 이뤄진다.

인기 브랜드인 ▲LG전자 ▲삼성전자 ▲코웨이 ▲쿠쿠 ▲에이수스(ASUS) ▲HP ▲마이크로소프트 ▲델 ▲에이서 등이 참여한다.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테마관도 준비됐다. 오늘만 세일(SALE) 관에서는 할인율이 높고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은 상품이 매일 2개씩 소개된다.

이번 주 브랜드 SALE관에서는 LG전자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개학 준비를 위한 노트북 브랜드(에이수스·HP·델·레노버·마이크로소프트 등) 및 공기청정기 브랜드(쿠쿠·삼성전자·코웨이)도 최대 20% 할인한다.

추천 SALE관에서는 할인율이 높고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 10개를 선별해 보여준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파워풀위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신학기 아이템 및 자취에 필요한 생활용품 등을 마련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에게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의 대표 행사인 파워풀위크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