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KT,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돌입…18일 예약 시작

채성오 기자
KT 모델이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 예약 오픈을 소개하고 있다. [ⓒ KT]
KT 모델이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 예약 오픈을 소개하고 있다. [ⓒ KT]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KT(대표 김영섭)가 캠핑장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예약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활동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KT의 대표적인 가족 고객 혜택이다. 2020년 첫 시작 이후 현재까지 약 2만1000가족이 넘게 참여했다.

이날부터 예약을 시작하는 '2024 키즈랜드 캠핑'은 KT 전용캠핑장 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과 수원KT위즈파크 캠핑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전용캠핑장은 가족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 체험존, 브랜드콜라보 등이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도 새로운 가족 콘텐츠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올해 전용캠핑장에는 아이들을 위한 ▲도레미 프렌즈 캐릭터 포토존 ▲숲속 놀이터 ▲어른들을 위한 '숲속카페' 등을 새롭게 준비했다. 지난해 운영해 큰 인기를 얻은 불멍·꼬치 체험 원시화로와 캠핑장 보물찾기, AI 반려견 로봇 공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국내 최대 야구 캠핑장인 수원KT위즈파크 캠핑존에는 KT위즈 홈경기가 펼쳐지는 66개 경기 일정에 캠핑장을 운영해 프로야구 경기 관람과 함께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 외에도 KT는 연 4회 스페셜캠핑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한다. 기존 수도권에 집중됐던 행사를 분산해 지역 캠핑장에서 진행하고, 기존에 쉽게 볼 수 없었던 프로그램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5월 중 공개할 계획이다.

키즈랜드 캠핑은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키즈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월 최대 2박까지 신청할 수 있고, 평일과 주말 예약도 가능하다.

김영걸 KT Customer사업본부장(상무)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키즈캠핑 혜택을 준비했다"며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과 함께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