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플레이오토, 11번가와 신규 셀러 맞는다…“판매수수료 0%”

왕진화 기자
[ⓒ플레이오토]
[ⓒ플레이오토]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는 11번가와 신규 셀러의 판로 및 매출 확대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플레이오토 이용자 중 11번가에 신규로 입점하는 셀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점 시 11번가는 ▲판매수수료 인하 ▲11번가 홈 메인 및 플레이오토 인기 상품전 포함 여러 기획전에 제품 노출 ▲최대 10만 셀러(광고)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판매수수료 경우 자체 상품 및 브랜드를 보유한 오리지널 셀러에게는 제로 수수료(0%)를 적용하고 그 외 일반 셀러에게도 6개월간 최대 절반 이상 인하된 6%로 고정해 지원한다.

또, 플레이오토는 셀러에게 쇼핑몰 통합 관리가 가능한 11번가 전용 웹솔루션을 공급해 상품 등록 및 수정, 재고관리 등의 과정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예컨대 현재 운영 중인 쇼핑몰의 상품을 11번가에서도 판매하려 할 때 제품을 일일이 등록할 필요 없이 전용 웹솔루션을 통해 한 번에 끌어올 수 있다.

연동 후에는 신규 상품 등록, 정보 수정, 재고 확인 등을 각각의 사이트에 방문하지 않고 하나의 관리자 계정으로 처리 가능하다.

이를 통해 셀러는 간편하게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관리할 수 있다. 플레이오토는 판매 상품을 폭넓게 노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고객 대응으로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현철 커넥트웨이브 플레이오토 사업대표는 “11번가와 함께 선보인 이번 이벤트는 셀러의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매출 증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셀러의 판매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솔루션 개발과 다채로운 프로모션 기획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