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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올해 1~2월 B2B 판매량 전년比 2.4배 증가

옥송이 기자

바디프랜드 마사지베드 '에이르'.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마사지베드 '에이르'. [ⓒ바디프랜드]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올해 1~2월 마사지소파와 마사지베드를 2400대 대량 납품하며, B2B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4배 증가했다고 22일 발표했다.

공급 계약 제품은 마사지 소파 '파밀레'와 마사지 베드 '에이르'다. 구매 기업은 해당 제품을 임직원 근속 만족을 위한 포상용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사측은 "다양한 제품들이 직장 내 휴게공간 조성과 임직원 보상을 위한 아이템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고 분석했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올해 1~2월 B2B 매출 규모는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42% 늘어났다. 바디프랜드는 현대자동차와 기아, NH농협생명, ABL생명보험 등 대기업에 안마의자를 공급하고, 서울 마포구, 강원도 정성군 등 전국 지방자치단체 경로당에도 제품을 공급한 바 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22년 산업안전보건법 개정에 따른 20인 이상 사업장 내 휴게 공간 설치 의무화로, 휴게실 내 안마의자를 설치하려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옥송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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