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5월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 다이소에서도 준비 완료”

왕진화 기자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물가 시대에도 불구하고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어버이날용품, 포장용품, 완구용품 등 총 13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어버이날용품은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카네이션과 용돈박스로 구성됐다. ‘선물용 카네이션 꽃다발’은 카네이션을 중심으로 백합과 유칼립투스 조화를 섞어 연출됐다. 꽃과 어울리는 색상의 포장지와 리본을 더한 완성형 꽃다발로 레드와 핑크 2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사방형 용돈박스’는 가운데 비누꽃과 함께 용돈봉투가 눈앞에 펼쳐지는 깜짝 이벤트 선물 상자로, 곱게 포장된 리본을 풀면 상자의 4면을 가득 채운 용돈이 사방으로 펼쳐진다. 화사한 느낌의 핑크와 옐로우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포장용품으로는 연령과 상관없이 활용이 가능한 꽃실사 이미지의 디자인 상품을 선보인다. 뚜껑을 열면 아름다운 꽃 장식이 탐스럽게 피어나는 ‘정사각 팝업 선물 상자’는 선물을 박스에 담으면 화사한 꽃장식이 조심스럽게 감싸준다. ‘플라워 단면 포장지’는 빈티지한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단면 포장지로 다양한 색깔 끈이나 리본 등과 함께 조합해 선물이나 박스 포장 뿐만 아니라 꽃다발 포장을 하기에도 좋다.

자녀에게 줄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를 위한 완구용품도 준비됐다. ‘보들보들 애착 인형’은 촉감으로 살갗에 닿을 때마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인형으로 핑크빛 코와 늘어진 귀가 매력적인 토끼를 비롯해 여우, 곰돌이, 코끼리, 강아지, 공룡 등 저마다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인형이 진열된다.

‘다이캐스팅 중장비 변신 로봇’은 로봇모드로 갖고 놀다 각 관절 부위만 조금씩 움직여 주면 불도저, 레미콘, 덤프트럭, 크레인, 포크레인으로 멋지게 변신한다. 5대의 로봇을 모으는 재미와 함께 5대의 작은 로봇이 하나의 큰 로봇으로 합체하는 재미도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부담 없이 전달할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을 통해 사랑하는 이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