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삼성스토어, "신혼부부 절반은 AI 가전 선택"…할인 혜택 제공

옥송이 기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AI 가전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AI 가전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삼성스토어는 신혼부부 중 절반 이상이 AI 가전을 선택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삼성스토어의 AI 가전 이용 고객 조사에 따르면, 신혼부부의 51%가 AI 가전을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뛰어난 성능과 에너지 절약 등 편의 기능을 갖춰, 맞벌이로 바쁜 신혼부부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는 것이 사측 분석이다.

이에 삼성스토어는 AI 신혼 가전을 제안하고,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가전 구매를 앞둔 신혼부부는 삼성스토어에서 ▲TV ▲세탁건조기 ▲로봇청소기 ▲냉장고 ▲에어컨 등 5대 AI 가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 네오 QLED 8K TV는 저화질 콘텐츠도 AI 업스케일링해 8K급 고화질 영상으로 구현한다. 다양한 AI 기술은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물에 맞춰 최적의 코스로 세탁부터 건조까지 알아서해 가사 시간은 줄인다. 이외에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스팀'은 AI 자율주행 기술이 탑재됐다.

삼성스토어는 5월 가정의 달과 웨딩 시즌을 맞아 다양한 AI 가전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스마트 패키지 최대 460만 원 혜택 ▲'비스포크 AI 콤보'와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동시 구매 시 최대 90만 포인트 제공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신제품 출시 기념 모델 별 최대 34만 포인트 및 25만 상당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기청정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대당 20만 원 할인 혜택과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