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전자랜드, 상반기 결산 할인 축제 6월 내내 '세일랜드' 진행

옥송이 기자

전자랜드, 24년 6월 상반기 결산 할인 축제 ‘세일랜드’ 진행. [ⓒ전자랜드]
전자랜드, 24년 6월 상반기 결산 할인 축제 ‘세일랜드’ 진행. [ⓒ전자랜드]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전자랜드가 상반기를 결산하는 '세일랜드' 행사를 오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고 30일 발표했다.

먼저 본격적인 폭염에 앞서 각종 여름 가전을 할인한다. 전국 전자랜드 직영점에서 주요 제조사의 2024년 에어컨 신상품 행사 모델을 최대 25% 할인하며,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의 에어컨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어컨을 산 고객이 선풍기와 제습기 행사 모델을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할인도 받는다.

전자랜드 온라인쇼핑몰에선 에어컨 이월 상품을 최대 42% 할인하고 즉시 할인 쿠폰 5만원을 제공한다. 상품 개발자가 추천하는 인기 서큘레이터를 반값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있다.

특정 지점별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아울렛 내에 숍인숍으로 입점한 전자랜드 송도점, 김포점, 가산점, 스페이스원점, 대전점 등 5개 매장에서 20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4%에 해당하는 캐시백을 증정한다.

1000만원 이상 가전을 패키지로 결제하면 최대 40만원의 현대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5개 지점 한정 수량으로 에어컨과 냉장고, TV 특가 모델 6품목을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행사는 31일부터 내달 2일, 6일부터 9일까지 총 7일간 진행한다.

전국 주요 지점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선보인다. 다음달 1일부터 2일까지는 경기도 부천시의 중동점, 8일부터 9일까지 대구광역시 달서구의 죽전점과 광주광역시 서구의 상무점, 15일부터 16일까지 대전광역시 서구의 대전본점에서 각각 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