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예능 채널 '더라이프2'로 재개국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LG헬로비전은 기존 운영 중인 채널 '더라이프'의 세계관을 확장해 생활·지역밀착 특화 예능 채널 '더라이프2'로 재개국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1일 개국하는 더라이프2 채널은 맛집(Food), 명소(Travel),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주변의 사람(People)과 관련된 예능 프로그램을 전문 편성한다. LG헬로비전은 TV를 통해 먹거리와 볼거리에 대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고자 하는 30~50대 시청층을 겨냥할 예정이다.
채널은 'EAT, PLAY, LOVE'라는 슬로건을 통해 '푸드, 트래블, ‘피플' 카테고리로 특화된 채널의 편성 방향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를 통해 LG헬로비전은 먹고, 즐기고, 사랑하는 일상을 담은 예능 채널로 키운다는 포부를 밝혔다.
LG헬로비전은 더라이프2 론칭과 함께 자체제작 콘텐츠 경쟁력을 더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더라이프2는 채널 더라이프의 원브랜드 강점을 가져가면서도 푸드, 트래블, 피플 카테고리의 차별화된 예능 프로그램과 오리지널 콘텐츠를 편성하겠다는 계획이다. 해당 채널은 오리지널 콘텐츠 70% 이상 편성할 계획이다.
강명신 LG헬로비전 미디어그룹장은 "더라이프2는 우리 삶에 밀착돼 있는 밝고 행복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예능 채널"이라며 "LG헬로비전의 제작 역량과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채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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