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LGU+ '유플투쁠', 두 달간 누적 이용 고객 80만명 돌파

채성오 기자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6월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6월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을 통해 선보인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이용 고객이 두 달 만에 80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매달 특정일 오전 11시에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혜택 프로그램이다. U+멤버십에서 정해진 날짜에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지난 4월 론칭한 유플투쁠은 첫 달 이용자 30만명을 넘어선데 이어, 5월 말 기준 누적 이용 고객 수 80만명을 돌파했다. 유플투쁠의 인기에 힘입어 U+멤버십 앱 이용 고객 수(MAU)도 지속적으로 늘어 5월 말 기준 335만명을 기록했다. 특히 새로운 유플투쁠 혜택이 오픈되는 날 오전 11시 U+멤버십 이용고객은 평소 대비 50% 늘어나는 추세를 보였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MZ들이 선호하는 제휴 브랜드 중심으로 혜택을 확대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지속 개선해 고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이 높은 참여율로 이어지고 있다"며 "향후 고객들의 혜택 이용 패턴을 고려해 문화, 공연 등 경험형 혜택 영역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플투쁠은 6월 이디야(생과일주스 1잔), 메가커피(아이스커피 1잔), 파스쿠찌(젤라또 1개), 쉐이크쉑(바닐라쉐이크 1잔) 등 무료 혜택부터 배스킨라빈스(최대 9000원), 파리바게뜨(최대 5000원), CU(최대 50%) 등 할인 혜택까지 총 38종을 제공한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