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2년 연속 참여
[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진행하는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에 2년 연속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시작된 락앤락의 러브 포 플래닛은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해 생활용품이나 공공시설물 등으로 재탄생시키는 캠페인이다.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가져오면 제조사에 관계 없이 락앤락의 '감탄용기'를 제공한다.
페퍼저축은행은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자원순환 가치를 강조하는 기업 문화를 조성하고, 자원 재활용을 위한 개인의 노력과 기업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차원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으로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6일까지 분당에 위치한 페퍼저축은행 본사 '페퍼존'에는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 수거함이 설치됐다. 페퍼저축은행은 임직원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별도의 캠페인 홍보 포스터도 제작해 사옥 곳곳에 부착했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락앤락 자원순환 캠페인에 2년 연속 참여해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선도하는 저축은행으로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주민등록증 스마트폰에 쏙…12월27일부터 모바일 신분증 발급
2024-11-26 11:16:23'내부통제 문제'가 은행장들 연임 발목잡나… 이재근 KB국민은행장, 연임 가능할까
2024-11-26 11:09:45AI 사업 확장하는 지란지교데이터…이상행위 탐지 솔루션 '피씨필터 UEBA' 출시
2024-11-26 10:59:12KT, AI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 운용 체계' 구축한다
2024-11-26 10:51:24"보안, 방어 넘은 기술혁신 기반…민관학 협력으로 새 패러다임 제시"
2024-11-26 10:5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