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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공유 안마 의자'로 B2B 확대…"올인원 서비스 기업에 제공"

옥송이 기자

김포국제공항에 설치된 바디프랜드 공유안마의자 라운지. [ⓒ바디프랜드]
김포국제공항에 설치된 바디프랜드 공유안마의자 라운지. [ⓒ바디프랜드]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는 '공유 안마 의자' 사업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고 8일 발표했다.

바디프랜드의 공유 안마의자 사업은 집이 아닌 공간에서도 휴식을 위한 안마의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다. 이를 위해 제품 설치 및 인테리어, 월 2회 정기 점검, 제품 AS 프로세스가 포함된 '올인원서비스'를 제공한다. 계약 기간 제품 설치부터 사후 관리에 필요한 모든 부가적 비용까지 바디프랜드에서 부담한다. 기업 고객의 투자 비용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서다.

아울러 '공간 투자' 하나만으로 고객에게 피로를 풀 수 있는 편의 시설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추가 수익 발생을 얻을 수 있다고 바디프랜드 측은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현재 자사 공유안마의자 사업은 현재 국제공항, 고속도로 휴게소 등 공항, 휴게소, 터미널 등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면서 "헬스케어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에 따라 고객 관심도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해당 사업 확장에 따라 다중이용시설 전용 '

비프리' 안마의자를 제작해 각 지점에 설치했다. 비프리는 UVC 자동 살균 기능을 갖췄으며, 신발을 신은 상태에서 쉽고 위생적 막 탑승할 수 있는 구조가 특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전국 호텔, 리조트, 공항, 철도, 터미널 등 유동 인구가 많은 공간을 활용해 대규모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면서 "바디프랜드의 기술력과 지금까지의 운 경험을 활용해 본격적으로 공유안마의자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여 마사지 대중화에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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