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나무기술, ‘가상화 솔루션 레벨업 프로모션’…“경쟁사 제품 환승하세요”

권하영 기자
[Ⓒ 나무기술]
[Ⓒ 나무기술]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나무기술(대표 정철)은 CSG(시트릭스)와 함께 경쟁사 데스크톱 및 서버 가상화 솔루션을 전환하거나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가상화 레벨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8월부터 9월까지 VM웨어에서 솔루션을 전환하거나 신규로 서버가상화 및 데스크탑 가상화 솔루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나무기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VM웨어의 높은 가격 및 기술 지원 어려움 등으로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들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됐다”면서 “많은 혜택과 기술지원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서버 및 데스크탑 가상화 상품을 검토하거나 구매한 고객에 ▲라이선스 혜택 ▲기프티콘 제공 ▲ 가상화 통합관리 솔루션 컨설팅 등 혜택을 제공한다.

나무기술은 금융·공공·제조 등 전 산업 영역에 걸쳐 800개 이상 기업들을 대상으로 재택근무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가상화 솔루션 기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 특히, 국내 가상화 시장에서 자사 솔루션인 NCC와 시트릭스를 결합해 수만명 이상 대규모 재택근무 솔루션 시스템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한 국내 최대 규모 구축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