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NHN페이코 대학생 겨냥 신학기 ‘행운의 포인트 뽑기’ 실시

오병훈 기자
[ⓒNHN페이코]
[ⓒNHN페이코]

[디지털데일리 오병훈기자] 엔에이치엔 페이코가 식당, 카페, 편의점 결제 이용자에게 최대 5000포인트 혜택을 주는 등 새학기 맞이 행사를 실시한다.

엔에이치엔 페이코(대표 정연훈, 이하 NHN페이코)는 새 학기를 맞아 ‘행운의 포인트 뽑기’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페이코 캠퍼스의 리뉴얼을 기념해 마련됐다.

NHN페이코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전국 240여곳 페이코 캠퍼스 가맹 대학에서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페이코 캠퍼스존 식당, 카페, 편의점 등에서 결제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포인트 뽑기권이 증정되며, 최대 5,000포인트의 리워드를 선물한다.

또,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친구를 초대하거나, 포인트 뽑기권을 20회 이상 오픈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보너스 뽑기권이 증정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달 25일 일괄 지급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개강을 맞아 준비한 행운 포인트 뽑기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학생 일상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N 페이코는 최근 페이코 캠퍼스 홈페이지 디자인과 기능을 새롭게 단장했다.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해 학생들이 자주 사용하는 ‘승차권’ ‘식권’ 버튼 디자인을 개선했다. ‘캠퍼스존 사용처 찾기’와 ‘미션하고 포인트 받기’ 기능도 새롭게 도입해 캠퍼스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 위치를 쉽게 찾고, 일상에서 더욱 유용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오병훈 기자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