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파트너와 동반성장" 팔로알토네트웍스, 'FY25 파트너 써밋' 개최

김보민 기자
박상규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지사장 [ⓒ팔로알토네트웍스]
박상규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지사장 [ⓒ팔로알토네트웍스]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사이버 보안 전문기업 팔로알토네트웍스가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향후 전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전날 청단 드레스가든에서 'FY24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파트너 써밋'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채널 파트너사 2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지사 비전과 전략을 공유했다.

아울러 보안 패러다임 변화와, 인공지능(AI) 시대에 걸맞는 플랫폼 중심 '프리시전(Precision) AI' 기반 고투마켓 전략을 소개했다. 아울러 새롭게 공개한 AI 사이버 보안 포트폴리오 '시큐어 AI 바이 디자인'에 대한 이점을 공유하고, 고객 성공 및 협업 방안을 나눴다.

현장에는 팔로알토네트웍스 아태지역 고투마켓 및 에코시스템 총괄 미셸 소우(Michelle Saw) 부사장과, 아태지역 고객성공 관리총괄 타라 가슨 플라워(Tara Garson Flower) 부사장이 참석했다. 미셸 소우 부사장은 "파트너들이 역량을 강화하고, 사업 영역 확장을 통해 팔로알토네트웍스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투자 전략을 고안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FY24 비즈니스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파트너들에 대한 시상과, FY25 넥스트웨이브 다이아몬드 파트너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FY24 비즈니스 어워드'에는 아이클라우드, 위버시스템즈 등 7개사가 수상했다.

전체 판매실적 우수파트너 시상을 비롯해 스트라타(Strata), 프리즈마 새시(Prisma SASE), 프리즈마 클라우드(Prisma Cloud), 코어텍스(Cortex) 등 제품별 판매실적 우수파트너 시상도 이어졌다. FY25 넥스트웨이브 다이아몬드 파트너에는 뉴엔네트웍스, 새얀아이엔씨, 에이플넷, 위버시스템즈, 유비스코프, 유인프라, 팀웨이브 등이 선정됐다.

박상규 팔로알토 네트웍스코리아 대표는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성장을 견인해 준 채널 파트너 협력사 임직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사 설립 이후 첫번째 파트너 써밋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의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고 클라우드와 AI 사이버 보안 솔루션에 대한 사업 확장을 통해 높은 가치를 발굴해내는 파트너들과 동반성장을 할 수 있도록 협업 관계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민 기자
kimbm@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