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정관장, 추석 맞아 홀로 어르신 위한 효배달 캠페인 시작

왕진화 기자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앞두고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건강 나눔 사업인 ‘효(孝)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27일부터 시작된 정관장 효배달 캠페인은 기업, 임직원, 일반인 모두가 나눔에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오는 21일까지 전개된다.

함께 모은 금액에 KGC인삼공사가 기부한 정관장 제품을 더해 총 2억원 상당의 효도 밥상과 효도 패키지가 지난 11일부터 효배달 캠페인을 통해 전달되고 있다.

정관장 효배달 캠페인은 임직원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의 후원금을 회사가 추가로 더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한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한 네티즌 기부금을 더해 운영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정관장 효배달 캠페인은 오는 2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복지에 취약한 차상위계층 홀로 어르신들에게 건강용품과, 송편, 과일, 한과 등 명절음식을 준비하는데 사용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홀로 계신 어르신들이 명절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효배달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