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테일러팜스, ‘100% 유기농 착즙 푸룬주스’ 출시 기념 TV 광고 온에어

왕진화 기자
[ⓒ테일러팜스]
[ⓒ테일러팜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푸룬주스 브랜드 ‘테일러팜스’에서 ‘100% 유기농 착즙 푸룬주스’ 출시를 기념해 ‘오늘도 테일러푸룬 패밀리’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테일러팜스 전속모델인 이윤지와 둘째 딸 소울이가 함께 출연해 매일 마시는 유기농 착즙 푸룬주스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광고에서는 이윤지와 소울이 가족이 시원하게 잘 비우는 건강습관으로 유기농 푸룬주스를 마시는 장면들이 연출된다. 이 때 소울이의 귀여운 모습들이 미소를 자아낸다는 후문이다.

테일러팜스는 TV 광고 및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한 달간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첫 구매 100원 특가부터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 ▲신제품 후기 이벤트 ▲구매왕 이벤트까지 푸짐한 혜택 가득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애플워치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팜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러팜스 관계자는 “유기농 착즙 푸룬주스는 천연 과일로 만든 건강한 음료일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가벼운 맛으로 음용성까지 좋은 주스이다. 이번 TVC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마실 수 있는 푸룬주스의 유용함을 알리고 푸룬 시장에서의 테일러의 존재감을 더욱 굳건하게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룬주스의 주원료인 푸룬은 서양식 건자두로 식이섬유, 칼륨, 철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과일로 유명하다.

특히, 식이섬유가 100g당 7100㎎이나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며 최근에는 국제 골다공증 재단이 선정한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과일 중 하나’로 선정돼 주목받고 있다. 푸룬은 혈당지수(GI)도 낮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건강 간식으로 꼽힌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