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야마하뮤직코리아, 3년 연속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협찬사 참여

옥송이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 제21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협찬사 참여.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하뮤직코리아, 제21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협찬사 참여. [ⓒ야마하뮤직코리아]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무쿠노 켄스케)가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및 가평 일대에서 펼쳐지는 제21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2004년 개최 이후 누적 관객 수 297만명을 기록하며, 아시아 지역의 대표적인 재즈 행사로 자리잡았다. 올해 개최되는 제21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는 야마하 아티스트인 재즈피아니스트 ‘에멧코헨’ 등이 참여한다.

올해 행사까지 3년 연속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는 야마하뮤직코리아는 플래그십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 ‘CFX’를 비롯해 총 5대의 그랜드 피아노를 후원한다.

재즈 아일랜드 및 재즈 라운지는 ‘CFX’와 ‘C7X’, 잣고을 파티스테이지에서는 ‘GC1’, 마지막으로 재즈스트릿과 웰컴포스트 무대에서는 ‘C3X’ 모델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그랜드 피아노 중 최상급 모델인 CFX은 야마하의 플래그십 피아노 모델로, 전 세계 유명 공연장 및 콘서트와 국제 콩쿠르의 공식 피아노로 사용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기념해 회원한정 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츠치자와 나오토 야마하뮤직코리아 사업기획팀 부장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 행사로 발돋움한 제21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올해도 공식 협찬사로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전 세계의 재즈 아티스트의 연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