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이너뷰티 브랜드 ‘벨라핏’ 출시

왕진화 기자

[ⓒ벨라핏]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필라테스 전문가이자 차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과 및 동대학원 운동재활 전공 주임교수인 양정원이 이너뷰티 브랜드 ‘벨라핏(영문명 Bellafit)’을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정원 교수는 오랜 기간 동안 운동재활 및 신체균형에 대해 연구하며, 몸과 건강에 대한 깊이 있는 학문적 지식을 쌓아왔다.

또한, 방송 및 광고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접하며, 그 장단점을 면밀히 분석하고 연구한 결과, 최고의 성분과 과학적 원리를 바탕으로 한 제품들로 벨라핏 라인업을 구성했다.

벨라핏은 ‘헬시 인사이드, 뷰티 아웃사이드(Healthy Inside, Beauty Outside)’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단순한 외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과 조화를 이룬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벨라핏은 건강과 아름다움의 본질을 모두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벨라핏이 공개한 제품 라인업은 ▲벨라핏 이너뷰티 올인원 부스터 ▲벨라핏 400만 곡물효소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핏 등 총 3가지다.

벨라핏 이너뷰티 올인원 부스터는 하루 한 병으로 체지방, 혈당, 배변, 피부, 간, 활력까지 챙길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알약 2알과 액상을 동시에 섭취하는 이중제형으로 섭취가 용이하고 립스틱 정도 크기로 휴대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원료 14종, 총 21중 기능성을 한 병에 담은 벨라핏 이너뷰티 올인원 부스터는 함유된 모든 기능성 원료가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한다.

벨라핏 400만 곡물효소는 역가수치를 400만까지 높인 자연발효효소다. 효소의 분해 속도를 의미하는 역가수치는 효소를 섭취하는 주목적이자 효능의 전부라 할 수 있으며, 자연발효효소로서 400만 유닛을 기록한 것은 시중의 제품 중 가장 높은 수준에 속한다.

또한 효소 특유의 비릿하고 역한 맛을 없앤 고소한 인절미 맛으로 초등학생 이상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가 모두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핏은 일명 ‘수면 호르몬’이라 불리는 멜라토닌을 함유한 제품이다. 국내에서 합성 멜라토닌은 전문의약품으로 처방전이 있어야만 구매할 수 있지만, 식물성 멜라토닌이 함유된 제품은 일반식품이기 때문에 누구나 처방전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멜라토닌은 노화에 의해 감소하며 40세까지 최대치의 15%, 70세까지 10%, 90세에는 단 6%만 남게 된다. 나이가 들수록 수면 시간이 짧아져 새벽에 깨는 것도 멜라토닌 분비량과 관련이 있다.

멜라토닌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항치매, 항노화, 항산화제로서 효과적인 역할을 하는 호르몬으로 천연물질이기에 부작용이 적어 수면 장애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벨라핏 관계자에 따르면 11월6일까지 론칭 기념 할인 행사가 진행돼 3가지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