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틈새유통] ‘푸른 뱀의 해’ 맞아 신제품 출시·신규 서비스 시작한 기업은?

왕진화 기자

국내외 유통 분야에서 매일매일 발생하는 이슈, 너무 빨라 따라잡기 벅차시죠? 오전·오후 티타임을 즐기는 동안, 당신이 어디론가 이동하는 사이, 잠깐의 틈이 주어질 때마다 한 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디지털데일리>가 정리해 전달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러쉬코리아]
[ⓒ러쉬코리아]

◆러쉬코리아, 푸른 뱀의 해 맞아 ‘2025 루나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2025 루나 뉴 이어(Lunar New Year)’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25 루나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푸른 뱀이 상징하는 강한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새해를 맞아 새로운 기회를 잡고 도전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리버스(Rebirth)’ 배쓰 밤과 ‘선라이즈(Sunrise)’ 샤워 젤, 스월 오브 해피니스(Swirl of Happiness)’ 슈가 스크럽, ‘서펜타인 셀러브레이션(Serpentine Celebration) 기프트, ‘바이브런트 바이퍼(Vibrant Viper)’ 낫랩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리버스 배쓰 밤은 회복과 부활의 의미를 담은 이름과 뱀을 표현한 모양이 특징으로, 오렌지와 라임 오일을 함유해 상쾌한 향과 함께하는 입욕 시간을 선사한다. 선라이즈 샤워 젤은 오렌지를 원료로 활용해 새해 첫 일출 풍경의 색감과 활력 넘치는 향기를 구현했다. 또한, 스월 오브 해피니스 슈가 스크럽은 설탕과 코코아 버터를 담아 부드러운 각질 제거와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서펜타인 셀러브레이션 기프트는 리버스 배쓰 밤과 선라이즈 샤워 젤 2종으로 구성됐다. 바이브런트 바이퍼 낫랩은 중국 선전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 청펑의 작품을 담았으며, 푸른 뱀의 해에는 자신의 지혜와 직관을 믿고 열망을 실현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요기요]
[ⓒ요기요]

◆“지금 요마트에서 ‘티즐 제로’를 단돈 100원에 주문하세요!”

배달앱 요기요가 ‘요마트 100원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마트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전국 장보기 서비스로, GS더프레시(GS리테일)의 전국 470여개 매장을 통해 신속하게 상품을 배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웅진식품과 함께 ‘티즐 제로’ 음료를 100원에 판매한다. ‘티즐 제로’는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기는 크래프트 블렌딩 티로써 자몽블랙티, 피치얼그레이, 라임민트티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됐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티즐 제로’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요기요 앱 내 ‘요마트’ 카테고리를 클릭하거나 ‘티즐’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요기요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100원딜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

요기요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 볼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요마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가성비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KG모빌리언스]
[ⓒKG모빌리언스]

◆모빌리언스카드, CU편의점에 바코드결제 서비스 제공

KG모빌리언스의 선불카드인 ‘모빌리언스카드’가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의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오늘(3일)부터 전국 CU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코드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바코드결제는 실물카드 없이도 모빌리언스카드 전용 앱에서 생성한 바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날부터 전국 편의점 CU에서 모빌리언스카드 앱을 통해 바코드결제를 하면 구매 금액의 2%를 모빌포인트로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은 한도나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된 모빌포인트는 온·오프라인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특별 현장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 CU 매장에서 1만원 이상 바코드로 결제하면 2000원의 즉시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3일부터 이달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