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쓰가미코리아와 ‘디지털제조 활성화’ 맞손

이안나 기자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최종복 대표(좌)와 쓰가미코리아 서기현 대표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최종복 대표(좌)와 쓰가미코리아 서기현 대표 [ⓒ지더블유캐드코리아]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지더블유캐드코리아(ZWCAD KOREA)는 쓰가미코리아와 상호협력을 통해 양사 인프라 및 정보교류를 강화하고, 공동 연구개발 및 전문인력 양성 등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CAD·CAM 소프트웨어와 고정밀 공작기계를 결합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사 설계와 제조 간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고객사는 지더블유캐드 3D CAD·CAM 솔루션과 쓰가미코리아의 신규 출시되는 탭핑 센터를 활용해 설계에서 제조까지 연결된 워크플로우를 경험할 수 있다.

협약 주요 내용으로는 ▲CAD·CAM·가공 제품 생산에 대한 공동 연구와 기술 협력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정기 교육 프로그램 개최 ▲양사 영업 및 마케팅 역량 교류 ▲ 다양한 마케팅 활동 공동 진행 등이 포함됐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관계자는 “쓰가미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완성도 높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가 상호 윈-윈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제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